D.LAB

와디즈 지분형 크라우드 펀딩 성공!

안내   |   2017-11-01

<strong>한 아이를 교육하기 위해서는 온 마을이 필요하다</strong>고 합니다.

디랩의 앞선 교육과 특별한 분위기를 보고, 많은 IT 투자자들과 교육 대기업에서 투자 의사를 밝혀오셨습니다. 그러나 그 좋은 기회를 모두 거절하고 크라우드펀딩을 선택한 이유는, 크라우드 펀딩 투자자를 통해 각 지역 기반의 교육/경제 커뮤니티를 구성하기 위함입니다. 투자자 분들과 함께 공동체를 이루어 아이들에게 정말 필요한 교육이 무엇인지 이야기하고, 구체적이고 실제적인 행동을 하기 위함입니다. 대한민국의 교육을 바꾸는 일은 디랩 혼자서는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.

그러므로, 이번 와디즈 펀딩에 참여하시는 주주 분들은 디랩의 단순한 주주가 아닌 파트너입니다. 디랩과 함께 미래 교육을 꿈꿔보지 않으시겠습니까? 교육에 대해 진심으로 고민하고 혁신하고자 하시는 부모님들과 함께 대한민국 각 지역에 커뮤니티형 교육혁신 센터를 세우고,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질 아이들을 길러내고 싶습니다.

*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링크: <a href=https://www.wadiz.kr/web/ftcampaign/detail/603 target=new>https://www.wadiz.kr/web/ftcampaign/detail/603</a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