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.LAB

교차수강/영상보충 안내

안내   |   2017-02-20

D.LAB Code Academy에서는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하여 수업에 결석하는 학생들이
다음 수업에 무리없이 따라올 수 있도록, 교차수강 및 영상보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교차수강/영상보충 서비스는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,
D.LAB 홈페이지의 [My Class]에서 가능합니다.


<교차수강>
1.  같은 주차 같은 수업의 경우, 교차수강이 가능합니다.
2.  D.LAB의 정규교육과정은 매주 토요일에 새로운 주차가 시작되고 금요일에 해당 주차가 끝나게 됩니다.
3.  교차수강반은 수업의 질 관리를 위해 한정된 정원으로 운영됩니다. (기존 반의 정원이 모두 찰 경우, 신청 불가합니다.)
      신청하시는 순서에 따라, 교차수강반이 마감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
<영상보충>
1.  교차수강이 불가능하신 경우, 화·수 오후 5~9시에 동영상을 통한 보충수업을 들을 수 있습니다.
2.  영상보충반은 소수로 이루어지기 때문에, 해당 주차 수업을 압축하여 1시간 동안 보강을 진행합니다.
3.  영상보충반은 수업의 질 관리를 위해 한정된 정원으로 운영됩니다.
      신청하시는 순서에 따라, 영상보충반이 마감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
<주의사항>
1.  잦은 교차수강/영상보충은 수업 퀄리티를 저해하는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. 가급적 자제하여 주십시오.
2.  특별한 경우(학생이 갑자기 아파서 결석한 경우 등)를 제외한 무단결석에 대해서는
      원칙적으로 교차수강/보충강의를 제공하지 않습니다.
      불가피한 결석이 예정되어 있는 경우, 반드시 사전에 홈페이지를 통하여 교차수강/영상보충을 신청해주세요.
3.  교차수강/영상보충 관련된 기타 문의는 031- 526 - 9302 로 전화 주십시오.

링크 바로가기